본문 바로가기

일상

월남선생 쌀국수전문점 [역촌점]



월남선생 역촌점에서 베트남 쌀국수 먹고왔어요


가격싸고 맛있고~~^^


한번 먹으면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에요~~















 선생쌀국수양지쌀국수 


싸먹는 유린기를 주문했어요^^~
















기름에 젖은 닭고기라는 뜻의 유린기!


아삭한 양상추, 파프리카와 


전분을 묻혀 튀긴 바삭한 닭가슴살 튀김에


송송썰은 대파와 청양고추 올려주고 


매콤 새콤 달콤 짭짤한 소스가 뿌려져 나오네요~~


가격은 11.900원~






라이스페이퍼에 야무지게 한쌈 싸볼까요?





마지막에 칠리소스 뿌려주고~~









이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한쌈!!






쌀국수도 맛있고~~


유린기도 맛있네요~~


조만간 또 갈거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