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사 스시

우리 가족은 스시를 다 좋아해요^^

 

예일 사거리에 있는 무사스시 다녀왔어요.

 

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맛있다는 소문듣고

 

이제서야 먹어봤네요ㅎㅎㅎ

 

저희는 무사 특 초밥 두개랑 (참치)회덮밥을 주문했어요~

 

조명 탓인지 사진이 잘 안나왔어요...(조명탓하기ㅋㅋ)

 

사실 사진을 잘 못찍기도하구요^^;;

 

특초밥 가격은 15000원이구요, 회덮밥은 8000원이더라구요~

 

참고로 일반 무사초밥은 12000원이에요~ 차이를 여쭤보니까

 

유부대신 소고기랑 장어가 더 추가된다고하네요~근데 먹어보니 일반도 괜찮을거같아요!

 

 

 

 

 

 

 

 

 

덮밥은 테이블마다 다 시켰더라구요...맛있어욥!

 

우동은 서비스로 주셨어요^0^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고 깔끔해서 항상 손님이 끊이질않아요~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