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순절 성령을 내려주신 하늘 어머니 [하나님의교회]

성령을 선물로 받는 교회가 참 진리교회!

세상의 수많은  교회 가운데 참 진리교회와 거짓교회는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성경에는  쉽게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 천국갈 수 있는 성령을 선물로 받는 교회가 진리교회라고 알려줍니다.

 

 

사시사철 생명수가 흘러나오는 예루살렘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스가랴14:8)

예루살렘에서 사시사철 생수(생명수)가 솟아난다고 하였습니다.

에스겔 선지자는 예루살렘에서 흘러 나오는 생명수가 이르는 곳마다 모든 생물이 살게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가 나를 데리고 전 문에 이르시니 전(예루살렘 성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서 동으로 흐르다가  전 우편 제단 남편으로 흘러내리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북문으로 나가서 바깥 길로 말미암아 꺽여 동향한 바깥 문에 이르시기로 본즉 물이 그 우편에서 스미어 나오더라 그 사람이 손에 줄을 잡고 동으로 나아가며 일천척을 척량한 후에 나로 그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발목에 오르더니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고 나로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무릎에 오르고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고 나로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허리에 오르고 다시 일천척을 척량하시니 물이 내가 건너지 못할 강이 된지라 그 물이 창일하여 헤험할 물이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더라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네가 그것을 보았느냐 하시고 나를 인도하여 강 가로 돌아가게 하시기로 내가 돌아간즉 강 좌우편에 나무가 심히 많더라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이 물이 동방으로 향하여 흘러 아라바로 내려가서 바다에 이르리니 이 흘러 내리는 물로 그 바다의 물이 소성함을 얻을찌라 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 가므로 바닷물이 소성함을 얻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것이며 (에스겔 47:1-9)

이 말씀에서 바다는(요한계시록 17:15) 인류사회를 뜻합니다.

모든인류가 예루살렘에서 흘러 나오는 생명수를 받으면 생명을 얻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이 말씀에서 예루살렘은 오늘날 중동지방을 말씀하시는 것일까요?

그 곳은 물 한방울 나지 않는 사막입니다.

그렇다면 사시사철 생명수가 흘러나오고 모든 인류를 살릴 수 있는 예루살렘의 실체는 무엇일까요?

 

생명수의 근원지는 하늘 어머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예루살렘은 하늘에 있는 우리 어머니라 하셨으니 하늘 어머니를 가리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여기서 성령 성삼위 하나님이신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라면 어머니 하나님이 분명합니다.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낼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21:9-10)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성경은 하늘 어머니께서 생명수(성령)를 주실것을 구약과 신약을 통하여 예언하였습니다.

2천 년 전에 임하신 예수님께서는 생수(생명수)를 무엇이라고 말씀하셨을까요?

명절 끝날 곧 큰 날(절기)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요한복음 7:37-38)

예수님께서는 생명수를 성령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지막 성령시대에 성령을 주시는 분은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셨습니다. 두 분 중에 사시사철 성령을 주시는 분은 하늘 어머니라고 하였습니다.

 

하늘어머니께 성령 받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이 시대 수 많은 교회 가운데 하늘어머니께 성령을 받아 세계복음의 완성을 이루고 천국에 가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입니다.

오순절 절기를 통하여 늦은비 성령을 충만히 내려주신 하늘어머니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