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요일 예배와 성탄절을 지키는 거짓선지자

일요일 예배와 성탄절을 지키는 거짓 선지자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일찌기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거짓 선지자는 양의 옷을 입고 우리에게 다가오기 때문에 쉽게 알아볼 수가 없습니다.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또 그들이 하는 행동은 천국문을 닫고 자신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못 들어가게 막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더욱더 그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마태복음 23장 13절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거짓 선지자는 우리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가장 싫어합니다. 그래서 천국문을 닫고 우리들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게 방해를 합니다. 어떤방법으로 천국 문을 닫는지를 알면 그들의 정체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당시 종교 지도자들인 서기관, 바리새인, 제사장들을 대표적인 거짓 선지자로 지목하셨습니다.  그들의 어떤행위가 천국문을 닫는 행위일까요? 예수님께서는 그들을 외식하는 자라고 하셨습니다.

 

 

마태복음 15장 7절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입으로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고 지키게 하는 자는 외식하는 거짓 선지자라고 하셨습니다. 사람의 계명의 대표적인 것이 일요일 예배와, 성탄절 , 십자가 숭배,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입니다.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교회 가운데 이러한 사람을 계명을 가르치고 지키게 하는 교회의 선지자가 예수님께서 삼가라고 말씀하신 거짓 선지자입니다. 아무리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온다 할지라도 예수님의 말씀을 명심하고 이리인 거짓선지자를 물리치고 꼭 천국에 들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