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은평구 피자맛집]서오릉 피자, 브랜드 피자 하나도 안부럽다!


은평구 피자맛집 서오릉 피자

방문 포장은 5.000원 할인에

요일별 피자 이벤트를 이용하면 맛있는 피자를

아주 착한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ㅎㅎ

포테이토베이컨을 먹고 싶었는데

화요일에는 요일 피자가 소불고기네요

지난 화요일에 먹은 소불고기 피자에요~

현금 결재하면 크림치즈 또는 고구마 엣지 

넣어 줍니다~ㅎ

크림치즈 엣지 선택

흑미 도우에 토핑이 듬뿍 올라가서

도톰하고 맛 있어요~

브랜드 피자 안 부러움ㅎ

오늘은 토요일이라 콤비네이션을

11.000원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반은 불고기 반은 베이컨이 들어가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네요~ㅎㅎ

오늘은 고구마 엣지 선택

크림치즈보다 고구마가 더 맛있음


 

서오릉 피자 맛집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