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콩반점 연신내점] 고추짬뽕 + 짭쌀 탕수육


홍콩반점에서 


두 번째 식사를 했어요^^


처음 갔을때는 


볶음짬뽕과 탕수육을 


시켰는데


볶음짬뽕은 짜고 그닥 맛있지는 


않았어요~


오늘은


얼큰해 보이는 


고추짬뽕 곱배기(7.500원)에


탕수육(소) 11.000원


주문했어요^^ 







해물과 돼지고기가 함께


들어가 있구요~


청양고추를 송송송 썰어서 


올려 주셨네요~


고추 하나씩 올려서 먹으니


얼큰하니 맛있어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시키지 마세요~


기침 날 정도로 매워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짭쌀 탕수육(소)  


둘이 먹기 양 딱 좋아요~


짭쌀로 만들어서


쫀득 쫀득하니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고추짬뽕 먹고 매울때 


탕수육 하나씩 먹으니


매운맛 중화되고 좋네요 ㅎㅎ


다음에 가면


 쟁반짜장이랑 깐풍기도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