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 시대 누가 하나님의 백성인가? [하나님의 교회]


수 많은 교회 사람들이


저마다 자신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과연 


어떤 사람들을 하나님의 백성으로 인정하실까요?


구약성경의 예언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예레미아 31장31절~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



장차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세우시겠다고 


예언하시고 새 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어주시겠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새 언약은 무엇일까요?










누가복음 22장14절~15절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전에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22장19절~20절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때가 되면 세우시겠다고 하신


새 언약은 성자시대에 예수님께서 이루셨습니다.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이 마지막 시대에 수 많은 교회에서


저마다 자신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주장할 지라도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의 백성이 


결단코 될 수 없습니다.



이 시대 하나님의 백성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 하나님의 백성이 되시고


하나님의 나라 


천국에 꼭 들어가시길 바랍니다.